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정신 차려요"…'골목식당' 백종원, 둔촌동 튀김덮밥집 사장에 일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골목식당'의 백종원이 둔촌동 튀김덮밥집 사장을 향해 일침을 가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둔촌동 첫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SBS 방송화면 캡처]
[SBS 방송화면 캡처]

특히 매장을 오픈한 지 한 달 안팎인 튀김덮밥집은 간이 잘 되지 않은 메뉴를 내놓는가 하면, 지나치게 숙성된 양념장을 사용하기도 했다. 아울러 개업한지 한달 째의 냉장고가 개인용으로 쓰이고 있었다. 또 관리 불량의 식재료들이 그대로 사용되고 있어 백종원의 지적을 받았다.

이같은 튀김덮밥집의 엉망진창인 모습을 본 백종원은 "이건 다시 처음부터 해야 한다"라고 인상을 찌푸렸다.

방송 말미에 이어진 예고편에서 튀김덮밥집 사장은 일을 도와주는 모친에게 "엄마 여기 비가 새"라고 말한 뒤, 남자친구와 계속 티격태격 장난만 치는 모습을 보였다.

그 모습을 지켜 본 백종원은 두 사람에게 "정작 두 분은 이 일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 안 하는 거 같다. 도대체 무슨 사명감으로 음식점을 하겠다는 건지"라며 지적했다.

그러면서 백종원은 "집중해야 한다. 준비 하나도 안하고 들어왔지 않느냐. 농담이 아니다. 정신 차려요"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신 차려요"…'골목식당' 백종원, 둔촌동 튀김덮밥집 사장에 일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