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기루식당' 정유미 "힐링 하고싶어 출연, 요식업계 사람들 대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정유미가 힐링을 위해 '신기루식당'에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MBC에서 파일럿 프로그램 '신기루 식당'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김신완 PD와 배우 정유미, 빅스 라비, 셰프 조셉 리저우드와 전통주 소믈리에 더스틴 웨사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정유미는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 대해 "드라마나 영화와 다르게 제 리얼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이 좋았다. '검법남녀' 작품이 끝난 타임에 좋은 제의가 들어왔다. 초록 배경에 사진 한 장만으로 프로그램의 방향을 알 것 같아 힐링이 되는 것 같았다. '검법남녀'를 연속적으로 하다보니 힘든 일들을 끝내고, 힐링을 하고 여행을 가고 싶었다. 힐링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선뜻 하겠다고이야기 했다"고 말했다.

정유미는 '신기루식당'에서 주방보조를 맡아 공구부터 홀 서비스까지, 다방면에 활약을 펼쳤다.

정유미는 "손님들이 닥치니 다하게 된다. 요식업계 사람들이 얼마나 대단하고 힘든지 알게 됐다.아비규환이고 할만큼 마지막 정리하는 것까지 힘들었다. 그분들의 노고를 알아줘야 할 것 같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알바를 해본 적도 있지만, 제가 공을 들인 음식을 대화를 나누면서 행복한 대화를 나누며 먹는 모습을 보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인지 처음 느꼈다. 엄마들이 자식들이 맛있게 먹으면 배부르다고 하는데, 저도 식사를 못한 상태였지만 안 먹어도 기분이 좋더라. 새로운 경험이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신기루 식당'은 우리의 로컬 식재료로 요리하고 로컬의 풍경과 어우러지는 공간 속에서 식사하는, 단 하루만 존재하는 환상적인 레스토랑이다. 대자연에 세워진 신기루식당에서는 지역의 제철 식재료를 직접 공수해 손님들에게 특별한 한 끼를 대접한다.

파일럿 2부작 '신기루 식당'은 19일과 26일 밤 10시 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기루식당' 정유미 "힐링 하고싶어 출연, 요식업계 사람들 대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