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캠핑클럽' 핑클, 14년만에 한 무대 섰다…팬들과 감동의 재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핑클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의 정체가 공개됐다.

18일 공개된 JTBC '캠핑클럽' 예고 영상에서는 사전신청을 통해 참여하게 된 시청자들과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는 핑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은 회의를 통해 캠핑과 게임, 공연 등 갖가지 아이디어를 내며 팬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어 했다.

 [사진=JTBC]
[사진=JTBC]

드디어 15년 만에 깨어난 팬들은 핑클을 만나기 위해 한달음에 이벤트 장소로 집결했다. 캠핑을 준비하던 팬들은 핑카(핑클캠핑카)에서 나온 핑클 멤버들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핑클은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에게 "늙었다 너네도"라며 장난을 치면서도 따뜻하게 안아주며 재회의 기쁨을 만끽했다.

팬들은 핑클과 함께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에 참여했다. 그날만큼은 과거 무대 위의 톱스타가 아닌 동네 언니 같은 친밀함으로 팬들과 손을 잡고 소통하며 마음을 나눴다.

그리고 예고편 말미에는 드디어 함께 무대에 오른 핑클의 모습이 공개됐다. 네 사람은 그 시절 그 모습으로 돌아가 팬들 앞에 섰고, 팬들은 그 모습을 보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팬과 스타의 아름다운 재회 현장과 14년 만에 무대에 선 핑클의 모습은 오는 22일 밤 9시에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캠핑클럽' 핑클, 14년만에 한 무대 섰다…팬들과 감동의 재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