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쓰리' 이혜리 "어머니 공장에서 일했다, 공단 세트장 친근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청일전자 미쓰리' 이혜리가 공단 세트장이 친근하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18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극본 박정화 연출 한동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한동화 감독과 혜리와 김상경, 엄현경, 차서원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드라마 타이틀롤을 맡은 이혜리는 "제목부터 '청일전자 미쓰리'라 부담이 안될 수 없었다. 오랜만의 드라마라 더 신중하게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감독님에게도 도전이고, 제게도 도전이었다. 같이 하면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았다. '결과나 시청률이 좋지 않아도 창피해하지 말자, 제대로 된 작품을 해보자'고 했는데 그것이 큰 힘이 됐다"고 작품을 선택한 이유을 밝혔다.

이혜리는 망하기 일보 직전의 '청일전자' 말단경리에서 대표이사로 벼락 승진(?)한 '미쓰리' 이선심 역을 맡았다. 스펙이라고는 1도 없는 이 시대의 극한청춘이지만, 특유의 긍정에너지로 웃픈 성장기를 그려나간다.

이혜리는 "어머니가 어렸을 때 공장에서 일을 많이 했다. 놀러간 기억이 많아 세트가 낯설지 않았다. 친근한 느낌이 들어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혜리는 김상경과 호흡에 대해 "이번에도 김상경 선배님과 나이 차가 조금 있다. 멘토 역할이어서 조금 더 편안하다. 작품을 선택할 때 상대 배우가 중요한데, 김상경 선배님이 하신다는 말에 위안이 됐고 편안해졌다. 이번 작품을 선택할 때 이유가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상경) 선배님은 분위기메이커다. 말씀도 잘하고 편하게 하는데 놓치고 가는 부분이 없다. 상처 받지 않게 돌려서 이야기 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청일전자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오피스 드라마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을 법한 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성장기이자 '웃픈' 성장기가 리얼하고 유쾌하게 펼쳐진다.

'청일전자 미쓰리'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후속으로 오는 25일 밤 9시30분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쓰리' 이혜리 "어머니 공장에서 일했다, 공단 세트장 친근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