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쓰리' 김상경 "이혜리, 예쁜 척 하지 않는 배우…하품할 때 목젖 보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청일전자 미쓰리'의 김상경이 이혜리의 인생작이 될 것 같다며 신뢰를 드러냈다.

18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극본 박정화 연출 한동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한동화 감독과 혜리와 김상경, 엄현경, 차서원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김상경은 함께 호흡을 맞추는 이혜리에 대해 "이혜리는 가장 여배우 같지 않은 배우다. 예쁜 척을 한다거나 까탈스럽거나 하는 배우도 있는데, '원래 저럴까' 싶을 정도다. 하품을 할 때 목젖을 많이 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감사하다. 선심이라는 역할은 혜리 말고 할 수 없을 정도로, 정말 잘 맞는 옷이다. 혜리의 인생작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믿음을 드러냈다.

엄현경 역시 "혜리가 털털하다. 생각보다 훨씬 더 사내 같은 느낌이 있다. 남자 배우와 찍는 느낌이 들 정도다. 저도 모르게 속마음을 이야기 할 정도로 편안한 마음이 있다"고 말했다.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청일전자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휴먼 오피스 드라마다.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을 법한 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성장기이자 '웃픈' 성장기가 리얼하고 유쾌하게 펼쳐진다.

'청일전자 미쓰리'는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후속으로 오는 25일 밤 9시30분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쓰리' 김상경 "이혜리, 예쁜 척 하지 않는 배우…하품할 때 목젖 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