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쌤소나이트, '에보아 테크'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쌤소나이트, '에보아 테크' 출시

쌤소나이트가 미니멀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은 시그니처 라인 '에보아'에 지문 인식, 위치 추적 등 기능을 더한 스마트 캐리어 '에보아 테크'를 출시한다.

'에보아 테크'는 최대 10개의 지문을 등록해 잠금장치를 해제할 수 있는 기능과 함께 블루투스 트래커가 장착돼 도난 및 분실 위험을 최소화했다. 지문 인식이 익숙치 않은 사용자들을 위해 다이얼 코드 잠금장치도 유지했으며, 옆에는 USB포트가 붙어 있어 내부 포켓에 보조 배터리를 수납한 뒤 케이블을 연결하면 이동 중에도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스마트 기능 외에도 휠에는 주행 시 충격과 노이즈를 최소화해주는 '에어로-트랙™(Aero-Trac™)' 기술을, 지퍼에는 도난 방지 안전 지퍼를 접목해 실용성을 높였다. 내부에는 X 밴드와 방수 포켓, 사이드 포켓을 구성하고, 중, 대형 사이즈의 경우 확장 기능을 제공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던킨도너츠, '뽀빠이 쇼퍼백' 프로모션 실시

던킨도너츠가 만화 캐릭터 뽀빠이를 활용한 '뽀빠이 쇼퍼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던킨도너츠]
[사진=던킨도너츠]

'뽀빠이 쇼퍼백'은 만화 속 뽀빠이와 올리브 캐릭터가 그려진 뉴트로 콘셉트의 쇼퍼백으로, 넉넉한 사이즈에 접어서 사용할 수 있는 폴딩 버튼이 더해져 실용성을 더했다. 또 컬러는 블랙과 버건디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오는 20일부터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9천 원 이상 구매시 쇼퍼백을 1천 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또 개별 구매 및 타 행사, 제휴 할인, 쿠폰 적용 등은 불가능하다.

◆롯데리아, '서울시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야구리그' 성료

롯데리아가 서울시교육청과 함께 운영하는 '서울시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야구리그'가 지난 10일 고양시 서서울베이스볼파크에서 6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쳤다.

'2019 서울시 교육감배 학교 스포츠클럽 야구 리그'는 서울시 초·중·고등학교 100여개교 약 2천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스포츠클럽 야구리그이며, 약 6개월간의 진행된 예선리그를 거쳐 지난 2일부터 17일까지 본선 및 결선 리그를 개최했다.

결선 리그 결과 송중초등학교, 광희중학교가 우승했으며, 우천으로 연기돼 지난 17일 서울성남고등학교에서 열린 고등부 결승에서는 경인고등학교가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 학교에는 상장 및 트로피와 함께 중국 해외 연수가 부상으로 지급된다.

◆휠라, 2019 가을 시즌 화보 공개

휠라가 브랜드 뮤즈 김유정과 함께한 2019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휠라]
[사진=휠라]

이번 화보 속 김유정은 어느 가을 오후 스케이트 보드장을 배경으로, 휠라 '팝콘 보아 플리스'에 타탄 체크 스커트, 트레일 무드가 반영된 과감한 아웃솔의 어글리 슈즈 '오크먼트 TR' 슈즈, 빅 로고가 돋보이는 '컬러 블럭 맨투맨'에 휠라 대표 어글리 슈즈 '휠라바리케이드XT97 테이피테잎' 등을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연출했다.

◆쿠팡, 2019 가을 뷰티페어 진행

쿠팡이 오는 29일까지 2주 동안 '가을 뷰티페어'를 진행한다.

쿠팡은 이번 페어를 통해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의 상품 9천여 개를 선보인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뷰티소품 등 8개 카테고리로 나눠 쉽게 둘러볼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가을철 건조한 날씨에 자주 찾는 보습케어 화장품과 가을 컬러 메이크업 상품들을 따로 모았다.

쿠팡은 행사 기간 중 매주 8개씩 총 16종의 상품을 선정해 최대 63% 할인 판매한다. 또 클럽올리오, 이니스프리, AHC 등 24개 유명 브랜드를 별도로 모아 '브랜드관'도 운영할 계획이다.

◆JW메리어트 동대문, '씨푸드 고메' 선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BLT 스테이크에서 스테이크와 해산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씨푸드 고메' 프로모션을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JW메리어트 동대문 서울]
[사진=JW메리어트 동대문 서울]

'씨푸드 고메'는 총 6코스 요리가 차례로 서브되는 프로모션이다. 샨트레레 버섯, 가럼, 베샤멜을 곁들인 전복 요리를 시작으로, 랍스터 꼬리, 오징어와 대추, 흑미를 곁들인 갈비살,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해조류인 청각, 미역 및 조개 등 풍미가 깊고 진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광어가 준비된다.

또 메인 메뉴인 USDA 프라임 등급의 미국산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제철 과일과 아이스크림의 상큼함이 더해진 디저트가 차례로 서브되어 완벽한 풀 코스 요리를 완성시켜 준다.

◆롯데닷컴, 가을·겨울 아이템 행사 '나를 위한 쇼핑' 개최

롯데닷컴이 오는 22일까지 가을·겨울(F/W) 시즌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들을 모아 선보이는 '나를 위한 쇼핑'을 개최한다.

롯데닷컴은 무거워진 옷차림에도 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명품 가방 및 스니커즈, 액세서리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프라다, 생로랑 등 인기 명품 브랜드의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 가을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골든구스', '알렉산더맥퀸', '생로랑'등의 인기 스니커즈도 최대 22% 할인 판매하며,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구성된 '메트로시티 쥬얼리'도 최대 30%의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CJ푸드빌, N서울타워 동반 1인 무료 이벤트 열어

N서울타워가 가을을 맞아 CJ원(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동반 1인 전망대 무료입장 이벤트(인사이드 서울 포함)를 실시한다.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이번 무료 입장 이벤트는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된다. CJ원 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티켓부스에 제시하면 성인 1인 전망대 입장권 구매시 동반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ID당 1회 사용 가능하며, 쿠폰은 현금 교환 및 잔액 환불이 불가능하다.

또 CJ원 앱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사이드 서울에 함께 가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다음달 7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같은 달 11일 개별 연락 형식으로 이뤄진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쌤소나이트, '에보아 테크'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