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진혁, 태국 팬미팅 '진혁:해' 성료…120개 현지매체 취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이진혁의 태국 팬미팅 '진혁:해 [T.Y.F.L] in Thailand'가 성료됐다.

지난 15일 태국 BCC Hall에서 진행된 이진혁 팬미팅 '진혁:해 [T.Y.F.L] in Thailand'가 태국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으며 마무리됐다.

이진혁 [사진=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사진=티오피미디어]

팬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시작된 태국 팬미팅에서 이진혁은 마이클 잭슨의 'XSCAPE(엑스케이프)'부터 솔로 버전으로 재구성한 '거북선', 업텐션의 '예뻐'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태국 팬들을 환호케 했다.

이날 이진혁은 태국 팬미팅을 위해 새롭게 작성한 '진혁의 하루'를 통해 하루 일과를 팬들과 공유, 노래 맞히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팬미팅이 마무리된 뒤 이진혁이 태국 팬미팅을 준비하며 촬영한 깜짝 영상 편지가 공개되며 팬들에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CH3 - Toh Khao Ban Terng', 'ch9 - Nine Entertain', 'PPTV', 'True Inside', 'Daily News' 등 주요 방송 및 뉴스 등 120여 곳의 매체들이 이진혁의 팬미팅 현장을 취재하는 뜨거운 열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진혁 [사진=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사진=티오피미디어]

지난달 10일 첫 개인 팬미팅 '진혁:해 [T.Y.F.L]'를 통해 국내 팬들을 만났던 이진혁이 이날 태국 팬미팅을 진행하며 해외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 가운데 이진혁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진혁은 오는 10월 13일 대만 팬미팅 '진혁:해 [T.Y.F.L] in Taiwan'을 개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진혁, 태국 팬미팅 '진혁:해' 성료…120개 현지매체 취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