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집단성폭행 혐의' 정준영·최종훈, 오늘(16일) 나란히 공판 출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집단 성폭행 혐의 가수 정준영과 FT아일랜드 출신 최종훈에 대한 다섯번째 공판이 열린다.

16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9부 심리로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 등으로 기소된 정준영 최종훈 등 5인에 대한 공판기일이 진행된다.

정준영 최종훈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정준영 최종훈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정준영 최종훈 역시 공판에 참석할 예정이다.

앞서 최종훈 정준영 포함 5명은 '정준영 단톡방' 멤버들과 지난 2016년 1월 강원도 홍천, 3월 대구에서 여성을 만취해 집단 성폭행 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지난 7월 16일 열린 첫번째 정식 재판에서 정준영 측은 "성관계는 있었다. 하지만 다른 피고인들과 불특정 여성에 대한 준강간을 계획한 적 없고, 피해자가 항거불능 상태가 아니었으며 성관계는 합의에 의한 것이었다"며 집단 성폭행 혐의를 부인했다.

최종훈 측 역시 공소 사실을 모두 부인했다. 최종훈 측은 정준영과 달리 성관계 자체도 없었다고 주장했다.

한편 정준영은 2015년 말 정준영, 최종훈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방에서 불법 촬영한 성관계 영상을 공유하고 여러 차례에 걸쳐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다. 피해 여성만 10여 명에 이른다. 단톡방 논란 보도 후 승리, 최종훈 등과 휴대전화를 모두 교체하며 증거를 인멸하려고 한 정황도 포착됐다. 정준영은 경찰 조사에서 자신의 혐의를 일부 인정했다.

정준영과 최종훈은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멤버들과 집단성폭행을 한 혐의도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집단성폭행 혐의' 정준영·최종훈, 오늘(16일) 나란히 공판 출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