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왕지혜 측 "9월29일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 소규모 예식"(공식입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왕지혜가 1년의 열애 끝에 연하의 비연예인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16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왕지혜가 오는 9월 29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소속사는 "예비 신랑은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마리끌레르]
[사진=마리끌레르]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가족, 친지를 비롯한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한 가정을 이루게 된 왕지혜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왕지혜 씨는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왕지혜는 지난 2003년 MBC 드라마 '1%의 어떤 것'으로 데뷔해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 '보스를 지켜라', '총각네 야채가게', '힘을 내요 미스터김', '그래, 그런거야'와 영화 '식객: 김치전쟁', '아내를 죽였다'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왕지혜 측 "9월29일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 소규모 예식"(공식입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