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입사관 구해령', 추석 연휴 11일·12일 결방→18일 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입사관 구해령'이 이번주 추석 연휴로 인해 결방한다.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연출 강일수 한현희) 측은 9일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아 이번 주 방송을 결방하게 됐다. 다음 주 18일 더욱 풍성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입사관 구해령'은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 이지훈, 박지현 등 출연진들의 꽃미소 사진을 공개하고 결방의 아쉬움을 달랬다.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여사 해령(신세경 분)의 행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녀가 조선 안팎으로 불어넣는 변화의 바람과 이림(차은우 분)과의 핑크빛 로맨스 그리고 20년 전 과거까지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가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해령은 여사로서 조선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해령은 광흥창에서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고 있는 부조리와 이조에서 범하고 있는 인사 비리를 발견하고 이를 바로잡고자 노력하고 책임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특히 그녀가 현왕 함영군 이태(김민상 분)과 담판을 지어 사과를 받아내고 사관들의 입지를 넓힌 장면은 조선의 역사를 발칵 뒤집는 전례 없는 여성 캐릭터의 활약이어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해령이 이림과 선보이는 로맨스 또한 화제다. 세책방에서 처음 만나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은 이내 서로의 아픔에 공감하며 함께 성장했고 그 결과 핑크빛 결실을 맺었다.

무엇보다 이림은 해령을 만나 신분을 감추고 갇혀 살던 녹서당의 바깥 세상을 몸소 체험하며 진정한 왕자로 각성해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이림은 자신의 성장의 원동력이 된 해령에게 지고지순한 사랑을 고백하며 행복함을 만끽했다. 행복도 잠시 혼례를 올리라는 함영군의 어명이 떨어졌고, 해령은 그에게서 돌아섰다. 그런 그녀에게 이림은 자신이 모든 것을 다 버릴 수 있다며 눈물 젖은 고백을 해 과연 이들의 로맨스는 어떻게 흘러갈 것인지 궁금증을 높였다.

이 가운데 지난 방송 말미 이림이 20년 전 과거에서 사라진 폐주 이겸(윤종훈 분)의 적장자라고 언급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이진이 점차 드러나고 있는 20년 전 과거에 어떤 반응을 보일 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여기에 해령이 '서래원'의 수장 서문직(이승효 분)의 딸임이 밝혀지면서 과연 20년 전부터 알게 모르게 이어져 온 이들의 운명이 어떻게 흘러갈지, 이후 전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입사관 구해령' 33-34회는 추석 연휴 결방으로 인해 오는 18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입사관 구해령', 추석 연휴 11일·12일 결방→18일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