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핑차일드, 프리미엄 롱구스다운 얼리버드 프로모션 실시
2019.08.30 오후 3:28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서양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2019FW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신상품인 롱구스다운 점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하루 10장씩, 50% 가격으로 SY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래핑차일드 2019FW 프리미엄 롱구스다운 점퍼는 구스다운 충전재(솜털 80, 깃털 20)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배색 안감과 배색 지퍼를 사용해 디자인과 새로운 칼라 매칭을 강조했으며, 안쪽 포켓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재할 수 있는 그래픽 포인트가 있다.

또한 허리 부분에 스트링 조정기능을 추가하여 허리를 조이는 형태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했다.



래핑차일드 관계자는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래핑차일드 프리미엄 롱구스다운 점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FW 상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 ‘래핑차일드’는 8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롯데백화점 상인, 롯데아울렛 광주월드컵, 홈플러스 인하, 롯데아울렛 청주점을 오픈했다. 이번주부터 홈플러스 춘천, 신세계 아울렛 파주, 엔터식스 안양점 등 8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오픈 매장에서는 래핑차일드 제품을 세일, 균일가 세일 등 다양한 가격 할인행사를 연다. 신세계 아울렛 파주점을 제외한 나머지 오픈 매장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래핑차일드 피크닉 매트를 받을 수 있다. 오픈 매장별 할인 혜택은 래핑차일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