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NHN,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 아시아 CBT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내달 1일까지 진행…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NHN(대표 정우진)과 핀란드 개발사 크리티컬 포스(대표 사미엠 톨로넨)는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의 아시아 지역 비공개테스트(CBT)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발표했다.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는 슈팅 장르 본연의 재미에 집중한 3D 1인칭 슈팅(FPS) 게임이다. 2015년에 출시해 글로벌 5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크리티컬 옵스의 아시아판 신규 버전이다.

이번 CBT는 이날부터 9월 1일까지 사흘간 진행하며, 매일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4시간 동안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시아 이용자를 타깃으로 한 만큼 한국과 일본 그리고 인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된다.

 [사진=NHN]
[사진=NHN]

우선 스포티비 게임즈의 FPS 게임 전문 MC 김수현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특집 LIVE 방송'이 실시된다.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에서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밤 9시부터 10시 사이 모바일 FPS 유튜버와 유저간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CBT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CBT 기간 동안 ▲150킬 달성 ▲25게임 플레이 ▲12승 달성의 세 가지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에게 론칭 시점에 한정판 티어 5 무기 스킨을 지급하고, 최고 레벨에 도전하는 레벨업 이벤트에서는 가장 높은 레벨에 도달한 1인에게 아이패드 미니5(64G, wifi)를, 차상위 20인에게는 페이코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크리티컬 옵스:리로디드를 플레이하며 나타난 버그 등 제보자 중 버그왕 1명을 선발해 페이코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5명의 우수 버그 제보자들에게 페이코 상품권 1만원권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버그 제보 이벤트도 시행된다.

설문조사 이벤트를 통해서는 9월 2일까지 네이버 카페와 페이스북, 게임 내 이벤트 공지사항을 통해 실시되는 설문 조사에서 솔직한 의견을 남겨 주시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페이코 상품권 및 기프티콘(5만원권 1명, 3만원권 5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15명)을 지급한다.

NHN 관계자는 "첫 비공개테스트를 기반으로 이용자들의 반응과 의견을 수렴해, 연내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며 "아시아 이용자 감성에 맞는 게임성과 콘텐츠를 지속 발굴, 향후 e스포츠와의 접목 역시 진지하게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 아시아 CBT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