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송유빈 "나약하고 열정 없는 나, 끊임없는 마인트콘트롤 필요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듀엣 출격을 앞둔 송유빈과 김국헌이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한 화보에서 송유빈과 김국헌은 남성미 넘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프로듀스X101' 방영 당시에도 끈끈한 우정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송유빈과 김국헌은 서로를 가장 잘 맞는 존재라고 소개하며 이번 듀엣 앨범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송유빈은 "프듀 촬영 당시 자신의 시간을 써가면서 귀찮아 하지 않고 춤 연습을 도와준 김국헌 덕분에 지금까지 올 수 있었다"며 항상 고마운 존재라고 전했다.

송유빈은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6'를 통해 존재감을 드러내며 보이그룹 마이틴의 메인 보컬로 활동, 최근 '프로듀스X101'에서 파이널 생방송까지 진출해 데뷔 평가곡 '소년미'의 센터를 맡아 활약했다.

송유빈은 자신의 식지 않는 열정 근원지에 대해 "아무래도 멘탈 유지인 것 같다. 열정은 그냥 나오는 게 아니라 속으로 마인트 컨트롤이 엄청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은 나 자신이 가장 나약하고 열정 없는 사람이란 걸 잘 알기 때문에"라고 밝혔다.

김국헌은 남성미 넘치는 피지컬에 부드러운 리더십으로 '프로듀스X101'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빌리버 무대 당시를 회상하며 "앞으로 안무 창작에 도전해보고 싶다. 빌리버 무대 준비하면서 힘들었지만 재미있었다"며 뮤지션으로서 끊임없는 열정과 욕심을 비췄다.

스스로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단어로 '노력'을 꼽은 김국헌은 팬들에게 듀엣 앨범을 통해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싶다는 포부도 함께 전했다.

한편, 송유빈과 김국헌은 오는 31일 팬미팅 'The present'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유빈 "나약하고 열정 없는 나, 끊임없는 마인트콘트롤 필요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