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우아한가' 임수향, 마약 모함의 덫에 빠졌다…절박한 눈빛 엔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우아한 가'임수향이 '마약 모함의 덫'에 빠졌다.

22일 방송된 '우아한 가(家)'(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육정용 제작 삼화네트웍스) 2회에서는 모석희(임수향)가 15년 만에 겨우 '엄마의 유골함'을 찾지만, 급작스럽게 등장한 마약 수사관들에게 끌려가는 엔딩으로 심장 뛰는 긴박감을 선사했다.

 [사진=MBN]
[사진=MBN]

이날 방송에서 모석희는 MC그룹 공장에서 희생당한 노동자의 아버지에게 10억 보상금을 마련해주기 위해 일부러 주차되어있는 차를 박아버려 허윤도(이장우)를 놀라게 만들었다. 모석희는 '한제국(배종옥) 몰래 10원 한 장도 쓸 수 없기 때문에 이렇게 한 거다'라며 당차게 행동했으나, 한편으론 지난 15년 동안 자신을 미국에 고립시켰던 TOP에 대한 두려움으로 불안해했다.

모석희는 애써 떨리는 기색을 지운 채 가족들에게 허윤도를 데리고 와 수행비서라고 소개한 뒤, 허윤도의 가슴에 만년필 비밀 녹음기를 숨겨 TOP팀의 일거수일투족을 파악했다. 모석희는 MC패밀리의 촉망받는 차남 모완준(김진우)의 비자금 이슈가 터지자 TOP팀 한제국-윤상원(김철기)-권준혁(권혁현)-황보주영(박영린)-이경아(정혜인)가 모여 관련 기사를 모조리 삭제해버리고, 댓글을 조작하고, 정보의 근원지를 파악해내는 발 빠른 대처에 혀를 내둘렀다. 이어 허윤도를 향해 "니가 모르는 진짜 TOP 멤버가 돼"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던졌다.

모석희는 '모완준 비자금 이슈'를 터트린 기자를 검색, 정보를 모으면서, 15년 전 자신을 두렵게 했던 중앙지검장 주형일(정호빈)의 아들 검사 주태형(현우성)과 자신을 결혼시켜서 집안에서 떠나보내려는 아버지 모철희(정원중)와 한제국의 기대를 부숴버렸다. 그리고 드디어 15년 만에 비명횡사한 어머니 안재림(박혜나)의 유골함에 도착, 묵념한 뒤 결연한 마음으로 길을 나섰던 것. 그렇지만 어디선가 나타난 수사관들이 '마약 혐의'를 운운하며 들이닥쳤고 모석희는 속수무책으로 끌려가게 됐다. 절박한 눈빛을 드리우는 모석희의 모습이 아찔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자이로드롭 급 전개력! 쑥쑥 내닫는 스토리에 아직도 심장 뛴다' '임수향 캐릭터 역대급! 이런 불량 재벌녀 너무 좋다' '코미디 이장우에 웃다가 정극 이장우에서 심쿵한 1人' '배종옥 카리스마 역시 전율' '구멍 없는 드라마, 진짜 쫀쫀하고 너무 재밌고 그리고 궁금하다' 등 극찬을 쏟아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아한가' 임수향, 마약 모함의 덫에 빠졌다…절박한 눈빛 엔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