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아중, 5년 연속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참석 "함께해 기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아중이 제21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와 함께한다.

김아중은 2015년 제17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1대 페미니스타 활동을 시작으로 16년 2대 페미니스타, 17년부터 올해까지 명예 집행위원으로 선정되며 꾸준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그리고 5년 연속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참석을 알리며 영화제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표했다.

 [사진=킹엔터테인먼트]
[사진=킹엔터테인먼트]

김아중은 그동안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홍보대사, 개막식 진행, GV(관객과의 대화), 특별심사위원 등 다방면에서의 적극적인 참여로 영화제를 알리고 관객들과 소통하는데 힘을 보태왔다.

이번 해에도 개막식 리셉션과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밤 참석, 오는 31일 18시에 상영되는 '스케이트 키친' 관람 후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스타토크'에 변영주 감독과 자리한다.

김아중은 "이렇게 좋은 자리를, 이렇게 좋은 영화들을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나누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한 인연이 벌써 5년째다. 올해도 서울국제여성영화제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고, 회가 거듭될수록 더 많은 분들께 사랑 받는 영화제가 될 수 있도록 언제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제21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오는 29일 문화비축기지에서 있을 개막식을 시작으로 9월 5일까지 8일 동안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과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린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아중, 5년 연속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참석 "함께해 기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