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키움, 인크로스와 고척돔 단체초청행사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올 시즌 남은 홈 경기에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와 함께 고척 스카이돔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인크로스는 지난 2007년 설립된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이다. 광고주와 광고대행사를 대신해 매체 전략을 수립하고 광고를 집행하는 디지털 광고 미디어렙 사업을 주로 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인 다윈(Dawin)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초청 행사는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을 비롯해 양천사랑복지재단, 구로희망복지재단, 월드비전 등 다양한 기관과 함께한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사진=키움 히어로즈]

히어로즈 구단과 인크로스는 올 시즌 남은 홈 경기 동안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약 1천700명, 한국농아인야구소프트볼연맹 소속 농아인 가족 300명 등 모두 2천여명을 고척돔에 초청할 계획이다.

히어로즈 구단은 "프로야구팀은 팬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해야 할 의무가 있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야구장을 찾기 어려운 이웃들이 이번 초청행사를 통해 경기를 관람하면서 즐겁고 뜻깊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며 "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인크로스와 고척돔 단체초청행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