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넥슨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생중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e스포츠라이브 통해 전 경기 멀티뷰로 실시간 중계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KT가 넥슨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생중계에 나선다.

KT(회장 황창규)는 오는 17일 개막하는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를 5G 멀티뷰로 생중계한다고 15일 발표했다.

KT 직원들이 갤럭시S10 5G 단말로 ‘e스포츠라이브’를 시청하고 있다 [사진=KT]
KT 직원들이 갤럭시S10 5G 단말로 ‘e스포츠라이브’를 시청하고 있다 [사진=KT]

카트라이더는 넥슨(대표 이정헌)이 서비스하는 인기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다. KT는 지난 1일 넥슨과 리그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여름시즌 정규 리그로 마련된 이번 대회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넥슨 아레나에서 이달 17일부터 3개월 간 진행된다.

'e스포츠라이브'는 KT 5G 가입자 전용 서비스로, 5G 네트워크의 초고속·초저지연 특성을 활용해 e스포츠 중계 화면을 최대 5개까지 동시에 볼 수 있는 e스포츠 중계전용 앱이다. 이용자는 메인 중계 화면과 각 플레이어의 경기 장면 총 20여개의 풀HD 화면 중 최대 5개 화면을 선택해 멀티뷰로 시청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와 'KT e스포츠 라이브', '스포티비 게임즈', '네이버 e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생중계를 놓친 시청자들을 위해 VOD 멀티뷰로 볼 수 있다.

성은미 KT 5G서비스담당 상무는 "KT의 5G 멀티뷰 기능을 통해 0.001초를 다투는 카트라이더 레이싱의 짜릿함의 순간을 고스란히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넥슨 2019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