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스텝업, 15일 광복절 기념 '희움 의식 팔찌' 증정 캠페인 진행
2019.08.13 오후 1:42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적립형 만보기 서비스인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 오는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사용자들과 함께 제74주년 광복절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방식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통해 15일 공개되며, 선착순 참여자 815명에게 위안부 문제해결에 대한 의식을 공유하는 팔찌인 ‘희움 의식 팔찌’를 증정한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이와함께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사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서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지불한 희움 의식 팔찌 구입 비용은 일본군 위안부 문제 해결 활동과 ‘희움 일본군 위안부 역사관’ 운영 기금으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걷기만 해도 캐시가 적립되는 앱으로 건강과 리워드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100보 당 1캐시가 적립돼, 하루 1만보씩 걸으면 월 3천캐시가 쌓인다. 적립된 캐시는 앱 내 상점에서 문화상품권, 주요 편의점, 커피 전문점 등의 모바일 쿠폰으로 교환 가능하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강아지, 고양이도 타로를 본다? 꽁냥꽁냥 펫타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스타카페 라부에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