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빅톤 정수빈X에이프릴 이진솔, '에이틴' 후속 '다시 만난 너' 출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빅톤 정수빈과 에이프릴 이진솔이 웹드라마 '다시 만난 너'에 출연한다.

'다시 만난 너'(극본 최요지·김재혁, 연출 왕혜령)는 각자 비밀을 가진 17살 소녀, 소년들의 우정을 다루는 성장 드라마다. 10대들의 인생작 '에이틴'과 같은 서연고등학교를 배경으로 각 캐릭터들의 사연과 이야기가 주는 긴장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에이틴'과 '다시 만난 너'이 발휘할 시너지에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플레이리스트]

정수빈은 사랑과 우정, 그 어느 쪽도 소홀하지 않은 다정다감한 조아성 역을 맡았다. 이진솔이 연기할 다솜은 아성과 함께 서연고 1학년 3반 친구들의 중심에 있는 핵인싸로 활약할 예정. 특히 서연고 3학년 김하나(이나은)와 다솜(이진솔)의 만남도 예고돼 있어 눈길을 끈다.

이진솔은 '에이틴' 김하나 역의 이나은과 함께 2015년 에이프릴로 데뷔해, 당차고 패기 넘치는 면모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무대 위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여 '다시 만난 너'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정수빈은 빅톤으로 2016년 데뷔했다. '아무렇지 않은 척' '오월애'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다 '다시 만난 너'로 연기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달 30일에는 빅톤 데뷔 1000일 기념 V라이브를 통해 '다시 만난 너' 촬영을 암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플레이리스트는 "많은 사랑을 받은 '에이틴' 후속작으로 친구들 사이에 존재하는 비밀이 불러일으키는 일상 속 파장을 보여줄 '다시 만난 너'를 준비했다"면서 "비밀이 불러일으킨 사건을 겪으며 성장해나가는 친구들 중 한 명인 정수빈과 이진솔의 대체 불가한 매력과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다시 만난 너'는 9월8일부터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에서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폴킴, '호텔 델루나' OST로 또 음원차트 올킬…저력 입증


    '위대한 쇼' 송승헌 "결이 다른, 색다른 모습 보여드릴 것"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