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위대한 쇼' 송승헌 "결이 다른, 색다른 모습 보여드릴 것"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송승헌이 '위대한 쇼'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26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 김정욱 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 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사진=tvN]

송승헌은 극중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이자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았다. 위대한은 화려하게 정치계에 입문했지만 순탄치 않은 가족사로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인물. 정치 인생의 밑바닥에서 만나게 된 사남매를 디딤돌로 삼아 자신의 금배지를 되찾기 위한 인생 역전을 노린다.

이와 관련 송승헌이 '위대한 쇼'를 통해 선보일 위대한의 위풍당당한 포스를 담아낸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거칠 것 없는 당당한 눈빛과 입가에 걸린 함박미소가 매력적인 '정치 신인' 송승헌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떴다 하면 구름떼 같은 인파를 형성하고 유권자들의 뜨거운 환호를 온 몸으로 받으며 정치 신인으로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순간을 만끽하던 송승헌인지라, 앞으로 그가 사남매 아빠 코스프레를 어떻게 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송승헌은 "그 동안 맡아왔던 캐릭터와는 결이 다른, 지금껏 본 적 없는 저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라며 "다시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뛰어드는 위대한의 노력과 야망을 눈여겨봐달라"고 밝혔다.

또한 "'위대한 쇼'는 그 어떤 드라마보다 인간적이며 깊은 감동과 큰 웃음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라며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촬영하고 있다. 이선빈, 임주환, 노정의 등 배우들과의 호흡도 너무 좋아 현장 분위기만큼 훈훈하고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위대한 쇼'는 '60일, 지정생존자' 후속으로 오는 26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tvN "'유령을 잡아라'↔'위대한 쇼' 편성 변경…완성도 위한 결정"


    솜혜인, 당당한 커밍아웃 "현재 동성연애 중…악플러 법적 대응"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