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에서 아이뉴스24를 만나보세요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스페셜 아이뉴스TV


폴킴, '호텔 델루나' OST로 또 음원차트 올킬…저력 입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폴킴이 '호텔 델루나' OST '안녕'으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폴킴이 부른 '안녕'은 현재(오전 8시 기준) 멜론을 비롯한 지니뮤직, 엠넷,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음원차트 올킬을 달성하며 음원강자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폴킴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또한,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는 폴킴의 '안녕'에 이어 벤의 '내 목소리 들리니' 2위,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이 3위를 기록 중이며, 이외 전 음원사이트마다 '호텔 델루나' OST가 최상위권을 장악하며 OST 신드롬의 정점을 찍고 있다.

이처럼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휩쓸며 적수 없는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폴킴의 '안녕'과 벤의 '내 목소리 들리니',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등 3곡은 히트 작곡가 로코베리가 모두 작업한 곡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호텔 델루나' OST는 '태양의 후예와 '도깨비' OST 중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Stay With Me', 'Beautiful', 'I Miss You'를 히트시킨 송동운이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경직된 음원차트에 새 바람을 불어넣으며 유일무이한 웰메이드 OST의 탄생을 이끌고 있다.

국내 최고의 OST 히트 메이커 송동운과 음원강자들이 만나 음원 파워가 제대로 발휘되고 있는 만큼 추후 공개될 OST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거미X폴킴X청하, '호텔 델루나' OST 합류…역대급 황금 라인업


    '유열의 음악앨범', 폴킴 스페셜 시그널송 공개…여름 감성 저격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이 기사에 댓글쓰기!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