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큐템, 8월 이벤트 '내 피부를 부탁해' 체험단 모집 각광...주요 제품인 수분크림 인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덥고 습한 날씨는 땀과 유분 증가 등을 불러와 모공 속에 피지나 노폐물이 더욱 많이 쌓이게 만든다. 본격적인 장마 시즌에 들어서면서 날씨가 더욱 습해졌고, 올해 여름은 유난히 습할 것으로 예측되면서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상당하다.

이처럼 여름철 다양한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리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큐템(Cutem)’이 ‘파에온(Paeon)’과 함께 피부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화제를 몰고 있다.

 [큐템]
[큐템]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인스타그래머, 블로거, 유튜버 등 이벤트에 참여하는 뷰티 인플루언서의 SNS 플랫폼상에 업로드 된 이벤트 게시물에 여름철 보습, 피부진정, 각질에 대한 고민을 간략하게 댓글로 남기면 된다.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SNS에 댓글을 남긴 신청자 중 가장 진정성 있는 고민을 남긴 사람들을 각 3명씩 선정한 후 이들에게 4주간 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 선정된 사람은 10만원 상당의 큐템 브랜드 제품과 기프티콘도 함께 받을 수 있다.

8월 이벤트 피부관리 솔루션 ‘내 피부를 부탁해’ 참가자 모집은 7월 31일(수)부터 8월 4일(일)까지 각 인플루언서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5일(월)이며, 유튜브의 경우 8월 둘째 주부터 1, 2차로 나뉘어 모집을 진행한다.

큐템은 해당 이벤트 이외에도 8월 중 뷰티클래스를 열어 클래스 참가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참가자들을 위한 피부 타입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사용하면 좋은 제품의 정보를 공유하고 제품의 성분과 사용법을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된 자세한 일정은 추후 체험단에게 개별 공지된다.

관계자는 “습기가 많은 여름철,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는 소비자들의 다채로운 피부 고민에 귀를 기울이는 동시에 이를 반영해 더욱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주요 소비 타깃의 SNS 이용률이 높고, 이들에게 영향력이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해 20대를 중심으로 높은 참여율을 나타내고 있다”고 전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큐템, 8월 이벤트 '내 피부를 부탁해' 체험단 모집 각광...주요 제품인 수분크림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