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티웨이항공, 9월부터 중국 노선 취항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구-장자제/옌지' 노선 취항…오전 출·도착 스케줄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티웨이항공은 '대구-장자제(장가계)/옌지(연길)' 노선 취항을 9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대구-장자제' 노선은 9월 1일부터 취항한다. 노선은 오전 8시 대구 출발, 오전 10시 5분 장자제 도착 스케줄로 주2회(수, 일) 운항한다. 지난 31일부터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항공권 판매를 시작했다.

중국 후난성 북서부에 위치한 장자제는 세계자연유산으로 유네스코에 등재된 곳으로 중국의 대표적인 여행 도시 가운데 하나다.

'대구-옌지' 노선은 9월 2일부터 취항한다. 노선은 오전 7시 25분 대구 출발, 오전 9시 10분 옌지 도착 스케줄로 주3회(월, 수, 금) 운항한다. 8월 중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신규 취항 특가 항공권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두 노선 모두 오전에 이용 가능한 스케줄로 관광과 비즈니스 방문이 많은 장자제와 옌지를 방문하는 대구 경북 고객들의 편의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5월 중국노선 운수권 배분 심사를 통해 ▲인천-베이징(다싱) ▲인천-선양 ▲대구-베이징 ▲청주-옌지 ▲인천-우한 등 수도권과 지방발을 포함해 총 9개 노선의 운수권을 배분 받은 티웨이항공은 9월부터 진행하는 중국 노선 신규 취항에 맞춰 중국지역본부를 중심으로 네트워크를 확대해 중국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중국노선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운임과 서비스로 중국 현지 판매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중국노선 취항을 통해 지방공항 활성화와 양국간 관광산업 활성화에도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9월부터 중국 노선 취항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