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투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투표 통해 1위 제품 재출시…"고객 니즈 맞는 제품 제공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추억 속 '레전드 버거'를 재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레전드 버거'는 과거 인기를 끌었던 10종의 버거 중 전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되며,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버거로 재출시될 예정이다.

후보 10종은 라이스버거·오징어버거·불갈비버거·불새버거·랏츠버거·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크랩버거·텐더그릴치킨버거·리브샌드·강정버거가 선정됐다. 투표 예선전은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며, 4강과 결승전은 다음달 5일부터 11일까지 '레전드 버거' 투표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또 롯데리아는 온라인 투표 참가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운영할 예정이다.

롯데리아가 40주년을 맞아 과거 인기 버거 1종을 재출시하기 위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리아]
롯데리아가 40주년을 맞아 과거 인기 버거 1종을 재출시하기 위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리아]

롯데리아 관계자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그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소비자들의 의견을 100% 반영한 추억 속의 '레전드 버거' 재출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로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투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