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와이드앵글, 여름 수요 증가 반영해 간절기 제품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입기 좋은 간절기 반팔 티셔츠 9종 선봬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와이드앵글이 길어지는 무더위와 짧아지는 가을 날씨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가을 신제품인 간절기 반팔 티셔츠 9종을 앞당겨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간절기 티셔츠는 남성용 5종과 여성용 4종으로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여름부터 가을까지 착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가을·겨울 시즌부터 선보이는 스웨덴의 일러스트레이터 겸 그래픽 디자이너 '로타 쿨혼(Lotta Kuhlhorn)'과의 협업 제품도 포함돼 디자인이 한층 다양해졌다.

 [사진=와이드앵글]
[사진=와이드앵글]

남성용 '간절 보더 배색 반팔 티셔츠'와 '간절 그라데이션 패턴 반팔 티셔츠'는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빠른 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덥고 습한 외부 환경에서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한 스윙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간절 보더 배색 반팔 티셔츠'는 세련된 사선 배색이 특징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길어지는 여름과 짧아지는 가을로 인해 여름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간절기 제품을 한 발 앞서 출시하게 됐다"며 "여름부터 가을까지 활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간절기 아이템을 활용해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즐거운 라운드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와이드앵글, 여름 수요 증가 반영해 간절기 제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