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 전용 립스틱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세분화된 퍼스널 컬러 적용한 6가지 색상 구성…출시 기념 할인 행사 진행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으로 보송함을 선사하는 온라인 전용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신만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 '톤체성(톤+정체성)'에 맞는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봄웜톤과 여름쿨톤 등 사계절별로 더 세분화된 타입의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감성적인 무광 컬러를 부여할 뿐 아니라 브라운과 골드 색상의 세련된 용기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사진=네이처리퍼블릭]

가벼운 발림성의 이 제품은 톤다운된 레드와 코랄, 오렌지, 핑크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차분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시어버터와 코코넛야자 오일 등 보습 성분이 프라이머를 바른 듯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입술의 주름을 메워줘 벨벳 제형의 감각적인 립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4일까지 30% 할인은 물론 립스틱 한 개만 구매해도 샴푸와 컨디셔너, 폼클렌저 등 여행 필수품만을 담은 5종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 전용 립스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