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리솜리조트, 쏘카와 컬래버레이션 할인 이벤트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쏘카회원은 워터파크 최대 45% 할인…리솜리조트 내 쏘카존 운영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호반호텔&리조트는 최근 쏘카와 제휴를 맺고 2020년 6월까지 리솜리조트 내 쏘카존을 운영한다.

1만 대의 차량과 약 500만 명의 누적 회원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카셰어링 업체인 쏘카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리솜리조트 이용 고객과 쏘카 회원은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리솜리조트 방문 고객 중 쏘카를 24시간 이상 대여하는 경우 전 차종에 대해 모든 요일 15%, 중형 이상 차종 최대 25% 대여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리솜리조트 예약팀으로 문의하면 객실예약 여부를 확인한 후 할인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다.

 [리솜리조트]
[리솜리조트]

또한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의 대표 명소인 퍼시픽랜드를 사전 예약하고 방문한 경우 환상적인 제주 바다를 파노라마로 감상하며 식사를 즐기는 엘마리노 뷔페를 비롯하여 요트투어, 제트보트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리조트 여행객은 자가용을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최근 공유경제가 활성화되면서 목적지까지는 대중교통으로, 여행지 내에서는 카셰어링 서비스를 찾는 이용객이 늘어나는 추세다. 리솜리조트는 "이번 쏘카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이용객들에게 다양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반호텔&리조트는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전 사업장의 시설과 서비스를 전면 개편 중이며, 지난 6월에는 중단되었던 제천 호텔동 신축공사를 재개하고, 리솜스파캐슬을 리뉴얼한 스플라스 리솜을 선보이는 등 명품 종합레저 기업을 향한 꾸준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솜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솜리조트, 쏘카와 컬래버레이션 할인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