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포스터 2종 공개…김주원·문유강 아름다움 표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컬래버프로젝트1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이 제작사 PAGE1 공식 SNS를 통해 포스터 2종과 20초 홍보영상을 23일 공개했다.

19세기 말 영국 유미주의의 대표 소설가인 오스카 와일드의 동명의 소설을 원안으로 작곡가 정재일, 현대무용가 김보라, 비주얼디렉터 여신동과 함께 이지나 연출가 의기투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도리안’은 원작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원작을 이끄는 세 인물 ‘배질’ ‘도리안’ ‘헨리’를 각각 ‘유진’ ‘제이드’ ‘오스카’로 발전시켜 21세기의 예술가들로 설정했다.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포스터. [PAGE1]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포스터. [PAGE1]

극중 모던 아티스트로 다양한 미술적 활동을 하는 제이드를 모티브로 한 포스터는 하나의 조각상을 보는 듯한 문유강의 이미지로 아름다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 후 몸짓만으로 또 다른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킨 김주원의 무빙포스터로 방점을 찍었다.

무빙포스터와 동영상 홍보물에는 ‘도리안’의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작곡가 정재일의 음악이 더해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이날 오후 4시부터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하며 9월 6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한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포스터 2종 공개…김주원·문유강 아름다움 표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