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NS홈쇼핑, ’NS마트장보기’ 기획전 전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NS홈쇼핑, 'NS마트장보기' 기획전 전개

NS홈쇼핑이 21일까지 3일 동안 집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려는 홈캉스족을 겨냥한 'NS마트장보기' 기획전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달콤바삭한 꿀 땅콩', '맛기픈 통칼집 삼겹살&목살 세트' 등 간식과 '남해산 돌문어', '올반 삼계탕' 등 보양식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이 할인 판매된다.

또 금주의 추천 베스트 상품페이지에서 구매할 경우 최종 결제 금액의 3%를 적립금으로 돌려주고, 최대 5천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 함께 제공되며, 기획전에서 2회 구매 시 추가 적립금 2천 원도 함께 제공된다.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론 히알론 크림' 출시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은 10중 히알루론산 복합체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주며 촉촉하게 가꿔 주는 제품이다. 히알루론산은 아미노산과 우론산 등으로 이뤄진 다당류 중 하나로 자기 무게보다 1천 배 이상의 수분을 당기는 힘이 있어 주요 보습 성분으로 사용된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은 세안 후 스킨과 로션 다음 단계에 사용하면 좋다.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으로 지복합성,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이나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로 고민중인 사람들에게 어울린다.

◆GC녹십자웰빙 '활원홍삼음’, 중국 시장 진출

GC녹십자웰빙의 홍삼음료 '활원홍삼음'이 중국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광동화정어품건강산업유한회사를 통해 중국 시장에 판매된다.

'활원홍삼음'은 GC녹십자웰빙의 대표 홍삼 브랜드 '어삼'의 한 제품으로, 특허 받은 공법을 활용해 생산된 에프발효인삼농축액 및 국내 홍삼 농축액이 함유된 제품이다. 홍삼의 유효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중 Rh2, Rg3 성분을 기존 홍삼 대비 강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활원홍삼음'은 올해 4분기 중국 시장에 정식 출시된다. 최초 공급 물량은 3천 세트 규모이며 공급 물량은 점차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잠바주스, 여름 시즌 음료 5종 선봬

잠바주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열대 과일 파인애플, 패션 과일을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5종을 출시한다.

 [사진=잠바주스]
[사진=잠바주스]

이번 신제품은 파인애플 오렌지주스, 파인머스캣 아이스티, 파인코코넛 스무디, 파인애플 요거트, 망고 파인애플 에너지보울 등 대표적 열대 과일을 재료로 한 5종으로 출시된다.

잠바주스는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장 픽업 혹은 딜리버리 주문 시 신제품 5종을 2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출시 기념으로 진행한다. 또 물놀이용 가방, 장바구니, 패션 아이템 등으로 활용 가능한 그물백을 3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예정돼 있다.

◆홈플러스, 보양식 기획전 실시

홈플러스가 중복을 앞두고 보양식 재료를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초복을 아쉽게 놓친 이들을 위해 여름 대표 보양식 삼계탕과 함께 전복, 장어, 새우 등의 수산물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가정에서 데우기만 해도 즐길 수 있는 간편식까지 대상 제품 라인업을 풍성하게 구성했다.

홈플러스는 이와 함께 카드 행사를 통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마이홈플러스신한,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국내산 '두 마리 생닭', 해동새우 3종을 할인 판매한다.

◆티몬, '20데이' 기념 20% 할인쿠폰 증정

티몬이 20일 하루 동안 20%(최대 20만 원)를 할인해주는 '20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티몬 '20데이' 행사에서는 ID당 1회 참여해 1천 원·2천 원·5천 원·1만 원·2만 원·5만 원·10만 원·100만 원 이상 구매시 각 20% 할인되는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특가딜을 제외한 전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20일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또 티몬은 다양한 파격가 상품도 함께 준비했다. 0시와 20시 오픈되는 '20원딜' 카테고리에서는 리벤 맥스 에어프라이어(10대), 비스카 에어써큘레이터(10대) 등 4만 원에서 10만 원 대에 이르는 제품이 20원에 한정 판매된다.

◆코오롱 래코드, 佛 '부아부셰 디자인 건축 워크숍' 참가

코오롱FnC 래코드가 프랑스 부아부셰 디자인 건축 워크숍에 한국 패션 브랜드 최초로 참가했다.

부아부셰 디자인 건축 워크숍은 비트라 디자인 미술관과 프랑스 퐁피두 센터, 국제교육문화센터 등 주요 기관들이 협력해 지난 25년간 매년 6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는 행사다. 16세기~19세기 건축물 등 자연 환경 속에서 진행되며 성인 참가자는 누구나 등록할 수 있다.

래코드는 한국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를 국제 무대에 알리고, 지속 가능한 패션에 관심 있는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워크숍에 참석했다. 프랑스, 포르투갈 등 다양한 국적을 가진 디자이너, 학생 참가자 13명은 네 팀으로 나뉘어 래코드가 제공한 재고 소재와 챨리 르 민두의 재고 헤어피스를 결합한 다양한 패션 작품을 만들어 냈다.

◆빕스, '새우·수박·바비큐' 축제 시작

CJ푸드빌 빕스가 여름 시즌 한정 '새우·수박·바비큐' 메뉴를 출시한다.

 [사진=빕스]
[사진=빕스]

이번 메뉴는 '뜨거운 여름 빕스로 떠나는 바캉스'를 테마로 했다. 휴가 및 방학철을 맞아 새우를 활용한 '씨푸드 세비체’, 버터에 볶은 '갈릭 슈림프' 등 새우 메뉴와 '리얼 수박 펀치, 빙수'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빕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초록색 패션 아이템을 착용한 어린이에 샐러드 바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성인 2인 동반시 어린이 1인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NS홈쇼핑, ’NS마트장보기’ 기획전 전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