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입사관 구해령', 수목극 화제성 지수 1위…신세경·차은우도 관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입사관 구해령'이 수목드라마 화제성 지수 1위를 차지했다.

18일 발표된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MBC 새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이 38.2%의 점유율로 안방극장에 등장하자마자 압도적인 화제성 1위에 올랐다.

이는 이미 시청층을 확보하고 있는 tvN의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27.4%를 비롯해 같은 날 동시 출격한 KBS의 '저스티스'(16.2%), SBS '닥터 탐정'(7.9%)와 비교해서도 압도적인 수치다. 이어 OCN의 '미스터 기간제'가 7.7%로 뒤를 이었다.

'신입사관 구해령'의 이 같은 수치는 올해 MBC가 선보인 드라마의 첫 방송 화제성 중에서도 가장 높은 수치다.

또한, 네티즌 베스트 관심 이슈에도 '신입사관 구해령'의 두 주인공 차은우와 신세경이 나란히 1, 2위를 차지했다.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은 19세기 조선을 배경으로 남녀가 유별하고, 신분에는 귀천이 있다는 해묵은 진리와 맞서며 '변화'라는 소중한 씨앗을 심는 팩션 사극으로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신세경 분)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 분)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이다.

선택하는 작품마다 팔색조 같은 매력으로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를 선보여온 신세경이 조선의 첫 여사관 구해령을, 주연배우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차은우가 모태솔로 반전매력의 왕자 이림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전했다. 박기웅은 이상적 조선을 꿈꾸는 왕세자 이진을 맡아 극을 탄탄하게 이끌며 향후 활약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한편 '신입사관 구해령'은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입사관 구해령', 수목극 화제성 지수 1위…신세경·차은우도 관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