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ITZY 채령, 상큼발랄 미모+통통 튀는 매력…독보적 비주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ITZY(있지) 채령이 개별 티저 속 상큼발랄함으로 무장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자랑했다.

29일 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아이씨)'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ITZY는 트랙 리스트, 단체, 유닛 및 개별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가요계 이목을 끌고 있다.

있지 채령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있지 채령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8일 0시 ITZY의 SNS에 신보 'IT'z ICY'의 개인 티저 네 번째 주자 채령의 개인 티저 3종을 선보였다.

예지-리아-류진에 이은 네 번째 주자 채령은 공개된 티저서 반짝이는 배경 속 도도한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또 쿨썸머 송을 예고한 신곡 'ICY'의 콘셉트를 러블리한 미소와 기분 좋은 에너지로 완벽 소화했다.

채령은 '무대 장인'으로 명성이 자자한 ITZY에서 '솜털 채령'이라 불리며 춤선이 고운 멤버로 손꼽히고 있다. 그런가 하면 13일 방영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예능 새싹돌'의 면모를 과시. 형님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있지 채령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있지 채령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ICY'는 JYP 수장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 메이킹과 작사로 참여했고 Cazzi Opeia, Ellen Berg,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 등 화려한 라인업의 작곡진이 협업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펑크 기반의 엣지 있는 트렌디한 댄스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ITZY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녹여냈다.

2019 가요계 가장 '핫'한 신인으로 인정받고 있는 ITZY는 올해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데뷔했다. 데뷔곡 '달라달라' MV는 공개 18시간여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고 57일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기간 1억 뷰 돌파' 기록을 수립했다. 또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 숱한 신기록을 작성하며 '2019 최고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ITZY는 7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 및 타이틀곡 'ICY'를 공개하고 앞서 이날 0시 'ICY'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ITZY 채령, 상큼발랄 미모+통통 튀는 매력…독보적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