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한샘, 리하우스 사업설명회 개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한샘, 리하우스 사업설명회 개최

한샘이 지난 8일과 17일 양일간 전국 인테리어 사업주 총 500여 명을 대상으로 한샘리하우스 대리점 설명회를 진행했다.

한샘은 최근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 중인 리모델링 패키지 사업의 비전과 대리점 영업전략 및 혜택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한샘은 참석자들에게 바닥재, 벽지, 도어 등 건자재까지 하나의 콘셉트로 구성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에 대해 소개하고 모델하우스 투어를 진행했다. 또 최소 7일 수준까지 공기를 단축하는 데 성공한 시공 시스템에 대한 안내도 함께 진행했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19' 출시

아디다스가 새로운 실루엣과 강화된 기능성을 적용한 '울트라부스트 19'의 새로운 컬러 버전을 출시한다.

 [사진=아디다스]
[사진=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19'는 지난 2월 아디다스의 디자이너와 개발자들이 전 세계 수천 명 러너들의 테스트를 거쳐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과 다른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전 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여성용에는 올 여름 유행인 네온 컬러 코랄과 블루의 조합으로 트렌디함과 산뜻함을 살렸으며, 남성용은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도 세련되게 매치할 수 있는 시크한 블랙 컬러를 적용했다.

◆오리온, 초코파이X봉오동 전투 콜라보 개시

오리온이 다음달 7일 개봉 예정 영화 봉오동 전투와 초코파이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기업형 할인점 및 슈퍼마켓에서 18개입 혹은 27개입 대용량 초코파이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봉오동 전투 영화 이미지가 담긴 2개입 특별 한정 패키지를 무료 증정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특별 패키지에는 당첨 여부를 즉시 파악할 수 있는 영화 예매권도 삽입돼 있다. 오리온은 당첨자 총 1천500명에게 봉오동 전투 무료 예매권을 2장씩 제공할 예정이다.

◆농심, 웰치 포도&오렌지망고 첫 선

농심이 웰치 포도와 오렌지망고 드링크 2종을 선보인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이번 신제품은 성장하는 저과즙 주스 트렌드를 반영한 음료로, 기존 주스 대비 진하지 않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포도 제품에는 미국 콩코드산 포도를 사용해 과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오렌지망고 드링크는 오렌지와 망고의 조화가 돋보이도록 제작됐다.

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190mL 사이즈를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무균팩을 사용해 보관 안정성도 더했다.

◆뉴스킨,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 선봬

뉴스킨이 여름철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를 선보인다.

'얼티밋 마스크 A.C 케어'는 무더운 여름철 늘어나는 땀과 유분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성 피부를 각질 케어, 정화, 진정 3단계로 관리할 수 있다. 1단계에서 PHA 성분을 통해 턴오버를 케어하며, 2단계에서는 티트리 성분으로 피부를 정화함과 함께 3단계에서는 매실 추출물로 피부 진정 및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또 미세모 원사를 사용한 모세관 시트를 채용해 촉촉하면서도 우수한 밀착감을 제공해 유효성분을 빠르고 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GS리테일, 비식품 파트너사 안전관리 세미나 진행

GS리테일이 비(非)식품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안전관리 세미나를 진행한다.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이번 세미나는 비식품 분야별 주요 법령과 적용 관련 클래스, 화학제품 보관 등 안전관리를 주로 다룰 예정이다. 첫 번째 클래스에서는 공인인증기관인 SGS코리아 전문 강사진이 위생용품, 의약외품, 생활화학제품 등에 적용되는 법령의 변경 사항과 적용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이어지는 두 번째 클래스에서는 화학제품 보관 방법, 유해성 경고 표시, 전기안전 등 상품 생산 과정에서 발생 가능한 위험성 방지를 위한 안전 관리 강의가 진행된다.

◆SSG페이, '20배 적립' 프로모션 전개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전단 행사 상품에 대해 신세계포인트 2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2주 동안 전단 행사 기간에 맞춰 전국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SSG페이로 결제시 전단 행사 상품 결제 금액에 대해 신세계포인트가 20배 자동 적립된다. 또 각종 쿠폰과 카드사 청구할인 등 다른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돼 보다 알뜰한 장보기가 가능하다. 단 가전, 주류 등 일부 전단 상품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내역은 SSG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적립된 포인트를 SSG머니로 전환 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L7홍대, '루프탑 풀 콘서트&파티' 열어

L7홍대가 풀 파티 시즌을 맞이해 다음달 30일까지 '루프탑 풀 콘서트&파티'를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루프탑 풀 콘서트&파티'는 L7홍대 최상층인 22층에 위치한 루프탑 풀에서 비치&트로피컬 하우스 스타일 음악과 홍대 유명 DJ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오는 8월 2일 저녁 7시에는 힙합그룹 MFBTY와 함께하는 콘서트 개최가 예정돼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다문화가정에 대한 인식과 다문화 자녀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당일 수익금은 한국건강가정진흥원과 함께 다문화 가정에 도움이 되는 일에 사용될 방침이며, 콘서트 티켓은 '다문화 가정 인식 개선을 위한 MFBTY L7호텔 드림 루프탑 풀 콘서트' 패키지 이용객에 한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한샘, 리하우스 사업설명회 개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