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百 판교점, '헬스&뷰티' 이색 푸드마켓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9일부터 25일까지…"온라인 인기 브랜드까지 판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현대백화점이 본격적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존에 백화점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식품 브랜드를 모은 이색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판교점 식품관 행사장에서 '헬스&뷰티 푸드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헬스&뷰티 푸드 마켓'은 ▲한끼식사(10개) ▲음료(9개) ▲건강간식(7개) ▲홈뷰티(7개) 등 총 4개 상품군 33개 브랜드의 150개 아이템을 한 데 모은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닭가슴살 브랜드 '랭킹닭컴', 유명 건강 케어 브랜드 '쓰리케어' 등 8개는 백화점 업계 최초로 이번 푸드 마켓을 통해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이 '랭킹닭컴' 등 온라인 유명 브랜드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푸드마켓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랭킹닭컴' 등 온라인 유명 브랜드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푸드마켓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현대백화점]

이와 함께 파리 국제 식품 박람회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터뜨려 마시는 비타민 음료 '팝캠', 어린이 유기농 주스 브랜드 '오가닉디노', 홍삼과 야관문을 혼합해 차로 마시는 'PM12' 등 특화 상품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체질량 측정 및 건강 관리 컨설팅 등 체험 공간도 운영할 방침이며, 현대백화점 식품관과의 연계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트렌드에 맞춰, 평소 백화점에서 접하기 힘든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이번 행사의 특징"이라며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MD를 식품관의 새로운 콘텐츠로 발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百 판교점, '헬스&뷰티' 이색 푸드마켓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