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SK, 경기장 일회용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SK 와이번스는 오는 30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의 홈경기에서 '경기장 일회용 컵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대두되고 있는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구단과 관람객이 함께 인지하기 위해 기획됐다. SK는 일회용컵 사용 줄이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한국프로스포츠협회와 함께 진행한다.

SK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후원을 받아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리유저블컵을 제작했다. 제작된 리유저블컵은 인천 SK행복드림구장 내 일부 매점과 기존 'KBO SAFE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카이박스 출입구에서 지급되는 일회용컵을 대신해 관람객에게 제공한다.

이날 관중들에게 제공되는 리유저블컵은 100%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제작됐다. 컵과 라벨 필름 모두 폴리프로필렌(PP) 단일 소재를 사용해 온도에 따른 변형이 적고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또 내용물에 관계없이 환경호르몬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유저블컵의 디자인은 김광현, 한동민, 최정, 로맥, 이재원, 고종욱의 캐리커처가 삽입된다.

한편 SK는 경기장 내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고 리유저블컵 사용을 독려하는 문화를 만드는 캠페인이 확산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경기장 일회용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