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해커스어학원, 유학생을 위한 여름방학 GRE Verbal·SOP/PS 특강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유학 또는 미국 석박사 과정을 꿈꾸는 학생들은 미국 대학교 순위를 검색하며 원하는 대학에 합격하기 위해 이와 관련된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은 다양한 설명회와 특강으로 유학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지난 6월 30일 해커스어학원이 개최한 GRE·석박사 유학 설명회가 성황리에 종료된 가운데, 해커스어학원은 7월 28일과 8월 4일에 각각 GRE Verbal 특강과 SOP/PS 특강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2020년 미국 석박사 준비를 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GRE 점수를 완성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이번 해커스 특강은 석박사 유학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

해당 특강은 시험에 필수로 나오는 GRE Verbal 영역의 TC/SE 빈출 문제를 풀어본 후, 그에 대한 문제풀이 TIP을 들을 수 있는 실제 강의와 같은 형태로 진행된다. 이와함께 Verbal 최빈출 단어&숙어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GRE 시험에 대비하여 문제풀이를 경험해보고 싶은 수험생에게 필요한 특강이다.

또한, GRE 특강 종료 후 해커스 유학컨설팅의 전문 컨설턴트가 미국 명문대학원 진학 전략을 소개한다. 미국 대학원 합격을 위한 효과적인 스케줄링과 합격하는 SOP/PS/CV 작성법 등은 물론, 미국 대학원 장학금 안내와 성공적인 입학 사례에 대한 Case Study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8월 4일에 진행되는 SOP/PS 특강은 Ann Im 강사가 SOP(Statement of Purpose)/PS(Personal Statement)의 차이점과 중요성에 관해 설명하고, 유학 및 미국 대학원, 석박사를 위한 자기소개서를 보다 효과적으로 작성하는 법을 공개한다. 전공분야에 관한 관심과 지식, 자질을 확인하고 경쟁력 있는 SOP/PS를 작성하고 싶은 사람과 합격할 수 있는 나만의 스토리텔링을 담은 SOP/PS를 작성하고 싶은 사람에게 좋은 기회다.

이번 특강에서는 합격 샘플 SOP 에세이(Essay)를 공개해 수험생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초안작성/수정작업/영문번역/교정작업으로 진행되는 SOP 작성법의 개요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효과적으로 서론, 본론, 결론을 작성하는 방법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8월 GRE 강의 수강신청 중이다. 7, 8월 동시 등록자에게는 GRE 모의고사(PDF)를 제공하며, 첫 수강 시 GRE 버벌 어휘 999(PDF)를 증정하고 종합반 수강 시 GRE 빈출 1순위(비매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RE Verbal 특강과 SOP/PS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어학원, 유학생을 위한 여름방학 GRE Verbal·SOP/PS 특강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