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타살 혐의점 없다"…故 정두언 전 의원, 부검 없이 사망 종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전 9시부터 신촌 세브란스병원에 빈소…발인 19일 오전 9시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경찰은 정두언 전 새누리당(자유한국당 전신) 의원의 사망에 '타살 혐의점이 없다'고 보고 부검을 따로 실시하지 않기로 했다.

17일 서울 서대문경찰서는 "타살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은 점과 유족의 뜻을 존중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정두언 전 새누리당(자유한국당 전신) 의원. [뉴시스]
정두언 전 새누리당(자유한국당 전신) 의원. [뉴시스]

앞서 정두언 전 의원은 오후 4시 25분쯤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실락공원 북한산 자락길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고인은 당일 오후 2시 30분쯤 서울 북한산 자락길 인근에서 운전기사가 운전하는 차에서 내린 뒤 산쪽으로 올라간 것으로 전해졌다.

정 전 의원의 아내는 오후 3시 58분쯤 남편이 자택에 유서를 써놓고 서울 홍은동 실락공원 인근으로 나갔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드론과 구조견을 투입해 실락공원 인근을 수색, 북한산 자락길에서 정 전 의원 시신을 발견했다.

경찰은 가족에 미안하다는 취지의 유서가 발견된 점 등으로 미뤄 정 전 의원이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고인과 가까웠던 이들은 "정 전 의원이 평소 우울증을 앓았다"고 전했다.

한편, 고인의 빈소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특1호실에 차려진다. 발인은 오는 19일 오전 9시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살 혐의점 없다"…故 정두언 전 의원, 부검 없이 사망 종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