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B, '극장판 샤이닝스타' B tv 고객 초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M엔터테인먼트 기획, 마로스튜디오 제작 프로젝트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SK브로드밴드(사장 박정호)는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의 극장개봉에 앞서 15일 저녁 B tv 고객 초청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시사회 참가 고객 300명은 B tv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선발했다. 고객들은 시사회에 참여해 캐릭터 스티커, 루나퀸 티아라,야광봉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았다. 샤이닝스타 TV시리즈에 이어 극장판에도 투자한 SK브로드밴드는 B tv 고객에게 차별화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시사회 행사를 기획했다.

 [사진=SKB]
[사진=SKB]

SM엔터테인먼트와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 마로스튜디오가 만나 제작한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은 SK브로드밴드와 리틀빅픽처스가 합류한 바 있다.

H.O.T의 '빛'부터 '아임 유어 걸', '밀키 웨이', '마이 네임, '체크메이트' 등 레전드 케이팝은 물론, 새로 작곡된 '샤이닝스타', '런앤런', '드림 드림 드림'이 영화 내내 흘러나와 전 세대를 만족시켰다.

SM엔터테인먼트의 안무팀이 만들어낸 댄스는 마로스튜디오의 독자적 모션캡쳐 기술과 합쳐져 더욱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완성됐다. 전방 스크린은 물론 270도 파노라마 화면의 스크린X 상영은 마치 콘서트장에 와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기술력과 작품성을 갖춘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을 발굴하고 작품이 완성될 수 있도록 콘텐츠 투자를 통해 보다 큰 사회적 가치를 실천했다는 점에서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B tv의 콘텐츠 차별화를 위해 투자를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 '극장판 샤이닝스타' B tv 고객 초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