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제주도 펜션서 3명 사망·1명 위독…경찰 "타살 가능성 낮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제주도 시내의 한 펜션에서 남녀 4명이 번개탄을 피워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3명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14일 제주서부경찰서와 제주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5분쯤 제주시 용담동에 있는 한 펜션에서 남녀 4명이 의식을 잃고 쓰려져 있는 것을 발견해 업주가 경찰에 신고했다.

 [뉴시스]
[뉴시스]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12일 오후 5시쯤 펜션에 들어와 이날 퇴실할 예정이었다. 펜션 업주는 이들이 퇴실 시간이 지났는데도 나오지 않자 확인 차 안으로 들어갔다가 사고 현장을 발견한 것으로 전해졌다.

객실 창문은 테이프로 밀봉돼 있었고, 다 탄 번개탄이 현장에서 다수 발견됐다. 현장에서 유서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메모지 일부를 발견돼 분석 중인 것으로 전했다.

소방당국은 사고가 난 방은 창문이 모두 닫혀 있었으며 번개탄을 피운 흔적이 있었다고 전했다.

경찰은 펜션 주인 등 목격자들을 상대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다음주 디지털포렌식 기법을 활용해 이들의 휴대전화 등도 분석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이들의 연령대는 20~40대 사이로 일부는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타살 가능성은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밀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권준영 기자 kjykjy@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도 펜션서 3명 사망·1명 위독…경찰 "타살 가능성 낮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