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쐐기 2타점' 한동민 "재현이형 덕분에 좋은 타격 가능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SK 와이번스 외야수 한동민이 해결사의 면모를 과시하며 팀 승리에 힘을 보탰다.

한동민은 14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 2번타자 우익수로 선발출전해 4타수 1안타 2타점을 기록했다.

 [사진=이영훈기자]
[사진=이영훈기자]

경기 내내 침묵하던 한동민은 결정적인 순간 클러치 능력을 발휘했다. 팀이 2-1로 앞선 1사 2·3루에서 키움 투수 이보근을 상대로 우전 안타를 때려내며 스코어를 4-1로 만들었다.

SK는 한동민의 2타점 적시타에 힘입어 키움을 4-3으로 제압하고 2연승과 함께 주말 3연전 위닝 시리즈를 따냈다.

한동민은 경기 후 "8회 내가 잘 쳤다기보다는 1·2루 상황에서 (김) 재현이 형이 빠른 발로 더블 스틸을 성공시켜 주면서 내 타점을 만들어 준 것과 다름 없다"며 "만약 주자가 1·2루였다면 병살에 대한 부담감이 컸겠지만 2·3루 상황으로 바뀌면서 편하게 컨택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동민은 이어 "전반기 슬럼프가 길게 왔었는데 작년보다 더 잘하고자 하는 의욕이 지나치게 앞섰던 것 같다"며 "최근에는 장타에 대한 욕심을 줄이고 투수 유형에 따라 상황에 맞는 타격에만 신경 쓰고 있는 게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인천=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쐐기 2타점' 한동민 "재현이형 덕분에 좋은 타격 가능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