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2연승' 염경엽 감독 "집중력 높은 주루 플레이 돋보였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SK 와이번스가 2연승과 함께 주말 3연전 위닝 시리즈를 챙겼다.

SK는 14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에서 4-3으로 이겼다.

 [사진=이영훈기자]
[사진=이영훈기자]

SK는 선발투수 헨리 소사가 7이닝 1실점으로 호투하며 시즌 4승째를 따낸 가운데 타선에서는 한동민이 4타수 1안타 2타점, 정의윤 3타수 1안타 1타점, 이재원 2타수 1안타 1홈런 1타점으로 고른 활약을 펼치면서 키움을 제압했다.

4-1로 앞선 9회초 키움 박병호, 임병욱에게 연이어 1타점 적시타를 맞으며 4-3까지 쫓겼지만 하재훈이 승리를 지켜내면서 기분 좋게 한 주를 마감하게 됐다.

염경엽 SK 감독은 경기 후 "오늘 경기는 집중력 높은 주루 플레이가 돋보였다"며 "긴장감 높은 상황에서 벤치의 작전을 이해하고 움직여준 선수들을 칭찬하고 싶다"고 말했다.

염 감독은 또 "승부처에서 클러치 능력을 보여준 정의윤과 한동민이 오늘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며 "많은 팬들 앞에서 수준 높은 투수전을 보여드렸다고 생각한다. 열띤 응원을 보내주신 팬들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인천=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연승' 염경엽 감독 "집중력 높은 주루 플레이 돋보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