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재원 결승타' SK, 키움 제압…전날 패배 설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SK 와이번스가 투타의 조화를 앞세워 키움 히어로즈를 꺾고 전날 패배를 설욕했다.

SK는 13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키움과의 경기에서 4-2로 이겼다.

선취점은 키움에서 나왔다. 키움은 3회초 1사 1루에서 김하성이 SK 선발 앙헬 산체스를 상대로 좌측 담장을 넘어가는 2점 홈런을 때려내며 2-0으로 먼저 앞서갔다.

 [사진=조성우기자]
[사진=조성우기자]

끌려가던 SK는 6회 반격에 나섰다. 6회말 1사 만루에서 고종욱, 김강민의 1타점 적시타로 2-2 동점을 만들었다.

SK는 동점으로 만족하지 않았다. 계속된 1사 만루에서 이재원이 좌전 안타로 주자 두 명을 홈으로 불러들이며 4-2로 경기를 뒤집었다.

SK는 역전 이후 불펜을 가동해 키움의 추격을 잠재웠다. 김태훈-박민호-박희수-하재훈으로 이어진 SK 불펜진은 7, 8, 9회를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4-2의 승리를 지켜냈다.

SK는 선발투수 산체스가 6이닝 2실점으로 제 몫을 해준 가운데 6회말 공격에서 빅이닝을 만들어내면서 기분 좋은 승리를 챙겼다.

반면 키움은 선발투수 최원태가 5.1이닝 4실점(3자책)으로 난조를 보인 가운데 3회 김하성의 홈런을 제외하고 타선이 힘을 쓰지 못하면서 6연승을 마감하게 됐다.

조이뉴스24 인천=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재원 결승타' SK, 키움 제압…전날 패배 설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