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신인' ITZY, 29일 컴백 확정…완전체 티저 공개
2019.07.10 오전 9:12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ITZY(있지)가 여름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ITZY의 SNS 채널에 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의 단체 티저 2종을 깜짝 게재하고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ITZY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를 발표하고 이에 앞서 29일 0시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팬들과 만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티저는 ITZY 다섯 멤버의 우월한 비주얼과 시선을 사로잡는 통통 튀는 매력을 가득 담아 시원함을 전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ITZY만의 개성이 잘 드러난 스타일링과 화려하고 트렌디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 해당 티저 속 앨범명을 의미하는 문구 'IT'z ICY' 역시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콘셉트를 암시하고 있어 이번 컴백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2019 가요계의 가장 '핫'한 신인으로 인정받고 있는 ITZY는 올해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데뷔했다. K팝 걸그룹 기준 '최단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의 기록을 내며 '2019년 가요계 최고 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