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스카이라이프, 7월 영화VOD 보면 경품 증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신 개봉작 이용 시 치킨·영화 굿즈 선물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휴가철 위성방송에서 영화 VOD를 보며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KT스카이라이프(대표 강국현)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최신 개봉작 등 VOD를 이용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신나는 여름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발표했다.

7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신 개봉작 VOD 이용 시 치킨 이용권·영화 굿즈 ▲소장용 VOD 이용 시 전시회 입장권·커피 이용권 ▲VOD 이용 시 100% 아이스크림 교환권 ▲첫 VOD 이용 시 공기청정기·커피 이용권 ▲문화의 날 VOD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출처=KT스카이라이프]
[출처=KT스카이라이프]

영화 '악인전' '맨인블랙: 인터내셔널' 등 최신 개봉작 VOD 이용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치킨 이용권과 영화 굿즈를 제공한다. 10일부터 16일까지 '악인전' VOD 구매 고객에게 굽네치킨 세트를, 11일부터 24일까지 '맨인블랙: 인터내셔널' VOD 구매 고객에게는 영화 맨인블랙 굿즈(보조베터리, 텀블러 등)를 선물한다.

영화 '덤보'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등 소장용 VOD 이용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디즈니 영화 '덤보'의 소장용 VOD 이용 고객에게 디즈니 특별전 입장권을 지급하며, 11일부터 24일까지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소장용 VOD를 이용한 하신 고객에게는 투썸플레이스 흑당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VOD 한편이라도 이용하면 100%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5일부터 31일까지 한 주간 '극장 동시 상영작 VOD'를 이용하신 고객 전원에게는 무더위를 날려 줄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모두 증정한다. 이밖에도 18일부터 31일까지 가입 후 최초로 VOD를 이용하신 고객에게는 락앤락 소형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보다 특별한 경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7월의 마지막 수요일 '문화의 날'에는 고객들의 문화 생활 지원을 위해 VOD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문화의 날 당일 VOD를 이용하시는 고객 전원에게 VOD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휴가 시즌을 활용해 밀린 최신 영화를 시청하며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에 맞춘 VOD 라인업을 더욱 보강해 당사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스카이라이프, 7월 영화VOD 보면 경품 증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