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전자, 인도서 인기 끈 '갤럭시M20' 15일 국내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용량 배터리·듀얼카메라 등 갖춰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삼성전자가 대용량 배터리와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 듀얼 카메라 등을 갖춘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M20'를 15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갤럭시 M20'는 지난 2월 인도에서 먼저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다. 국내에는 온라인 전용 자급제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22만원이다. 색상은 차콜 블랙 한 가지다. 삼성전자는 공식 출시에 앞서 이날부터 7일간 패션 전문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에서 '갤럭시 M20'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갤럭시M20의 모습.  [출처=삼성전자]
갤럭시M20의 모습. [출처=삼성전자]

삼성전자와 무신사는 사전 판매를 기념해 밀레니얼 세대가 즐겨 찾는 비바스튜디오, 키르시, 크리틱, 마크곤잘레스 등 패션 브랜드와 협업해 제작한 '갤럭시 M20' 전용 스페셜 패키지도 판매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갤럭시M20'와 티셔츠, 휴대폰 케이스, 무신사 쿠폰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4만9천원이다.

'갤럭시 M20'는 삼성닷컴,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 15일 공식 출시한다.

'갤럭시 M20'는 저렴한 가격에 각종 강력한 기능을 갖췄다. 우선 5천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37시간 통화, 101시간 음악 감상 등 충전 걱정 없는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하다.

6.3인치 대화면 인피니티-V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전면에는 800만화소, 후면에는 1천300만화소 카메라와 500만화소의 초광각 카메라를 탑재해 카메라 성능을 갖췄다. 이와 함께 안면과 지문 인식, 삼성 헬스를 지원한다.

램(RAM)은 3GB, 내장 메모리는 32GB다. 외장 마이크로SD로 최대 512GB까지 확장 가능하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인도서 인기 끈 '갤럭시M20' 15일 국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