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경남은행, 경남 청년 전세자금 대출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50명에 커피 기프트콘 제공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BNK경남은행은 다음달 1일부터 9월말까지 ‘경상남도 청년 전세자금 대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 등재된 이벤트 배너를 경로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nbank) 또는 유튜브를 방문한 뒤 ‘청년 전세자금 대출 영상’에 출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히면 8월2일(1회), 9월6일(2회), 10월4일(3회) 회차별로 50명씩 추첨해 총 1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경남은행은 청년 전세자금 대출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경남은행]
경남은행은 청년 전세자금 대출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경남은행]

문제의 정답은 BNK경남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덧글로 남기면 되며 중복 참여도 인정된다.

‘경상남도 청년 전세자금 대출’은 BNK경남은행이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 경감과 안정적인 주거생활 영위를 위해 지난 4월부터 지원중이다.

경상남도로부터 추천받은 만 19세 이상 만 34세 이하 청년 가운데 임차보증금 1억원 이하 주택 임대차계약을 체결한 후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지급한 무주택 세대주면 신청할 수 있다.

주택금융공사로부터 100% 신용보증서를 담보로 취득한 경우 최대 9천만원까지 임차보증금 지원이 가능하다. 3천만원까지 이차보전이 적용되며 우대사항으로 경상남도 이차보전 3.0%포인트 지원, 대출금리 0.5%포인트 감면, 보증료 0.1%포인트 우대(0.05% 최저보증이율 적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대출금리는 6개월 신규 기준 최저 3.01%에서 최고 3.15%이다. 단, 3천만원 한도 이차보전을 적용받으면 고객이 부담하게 될 금리는 최저 0.01%에서 최고 0.15%이다. 대출상환은 2년 이내 일시상환 방식으로 할 수 있고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남은행, 경남 청년 전세자금 대출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