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어비스' 박보영·안효섭 "마지막 결말 어떻게 다가갈지 기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어비스' 박보영과 안효섭 등 배우들이 마지막회를 앞두고 종영 인사를 전했다.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극본 문수연 연출 유제원 이하 어비스) 측이 25일 최종화 방송을 앞두고 '구슬커플' 박보영(고세연 역)-안효섭(차민 역)과 함께 이시언(박동철 역)-한소희(장희진 역)-권수현(서지욱 역)이 직접 전한 굿바이 인사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은 해맑은 미소로 '어비스'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낸 시청자를 향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박보영은 "촬영을 시작한지 오래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 마지막 결말이 시청자 여러분께 어떻게 다가갈지 많이 기대되고 설렌다"라며 "세연이와 민이가 어떻게 될지 끝까지 지켜봐 주시고 긴 시간 동안 '어비스'를 시청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종영을 앞둔 아쉬움을 드러냈다.

안효섭은 "유제원 감독님-문수연 작가님을 비롯한 수많은 스태프들과 선배님들 모두가 함께 고생하고 애정을 담아 만든 작품"이라며 "저에게도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드라마가 될 것 같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하겠다"며 애정 듬뿍 담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시언은 "정말 좋은 감독님과 배우들, 스태프들과 함께 해서 즐겁고 행복했다. '어비스'는 이제 끝나지만 저는 다음에 또 다른 작품으로 인사드릴 것을 약속하겠다. 앞으로도 시청자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훌륭한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여운 가득한 인사를 전했다.

사이코패스 검사 역의 권수현은 "서지욱이라는 인물 자체가 감정을 잘 드러내지도 않고 드러낼 수 없는 인물이어서 많이 감추고 연기를 했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개인적으로 11-12화 이후 본격적으로 감정을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기억에 남는 장면들이 많았고 그런 부분들을 시청자 분들이 좋게 봐주신 것 같아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감사함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한소희는 "좋은 현장, 좋은 선배님들, 좋은 스태프들, 감독님, 작가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할 테니 배우 한소희 많이 지켜봐 주시고 그 동안 '어비스'에 많은 사랑과 관심 주셔서 감사하다"며 뭉클한 종영 인사를 남겼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 최종화는 이날 밤 9시 30분에 방송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비스' 박보영·안효섭 "마지막 결말 어떻게 다가갈지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