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CJ ENM, '벅스봇 이그니션' 예고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에 없던 새로운 곤충 메카 배틀 애니메이션을 만나다!"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CJ ENM은 칵테일미디어와 공동 기획한 곤충 메카 배틀 애니메이션 '벅스봇 이그니션'의 티저 영상 및 선예고를 투니버스 채널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곤충을 메카화한 벅스봇들의 화려한 대결 장면이 담겼다. 강력한 뿔 파워를 자랑하는 벅스봇들이 펼치는 역동적인 배틀 액션은 전에 없던 새로운 곤충 메카 배틀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암시한다. 선예고 영상에서는 벅스봇 세계의 배경이 되는 숲과 주요 등장인물들의 모습까지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벅스봇 이그니션'은 어린이들이 열광하는 곤충, 배틀, 로봇의 키워드가 한데 어우러진 곤충 메카 배틀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과 선예고를 통해 미지의 바이러스가 퍼져버린 벅스봇 세계를 지키기 위한 장수풍뎅이족과 사슴벌레족의 치열한 대결이 어떻게 전개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강헌주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콘텐츠 운영국장은 "임팩트 넘치는 배틀 액션이 담긴 벅스봇 이그니션의 티저 및 선예고 공개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제작진이 참여한 만큼 탄탄한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비주얼로 첫 방송부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니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곤충 메카 배틀 애니메이션 '벅스봇 이그니션'은 오는 7월 9일,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 ENM, '벅스봇 이그니션' 예고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