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 U+tv,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3' 미리보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공개 앞서 넷플릭스 운영 홍대 팝업존·영등포 타임스퀘어에 U+tv 체험존 운영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넷플릭스 대표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3' 공개에 앞서 문화의 거리 홍대에 조성된 기묘한 이야기 컨셉 팝업존과 영등포 타임스퀘어 레드카펫 팬이벤트에 참여한다고 20일 발표했다.

U+tv는 넷플릭스 콘텐츠를 지난해 11월부터 제공 중이다. IPTV 부문 단독 파트너십 계약에 따라 국내 IPTV중에서는 LG유플러스에서 넷플릭스 이용이 가능하다.

U+tv 이용 고객들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넷플릭스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외에도 다양한 미드, 영드, 일드, 영화, 다큐멘터리를 IPTV 대형 화면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넷플릭스 대표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3' 공개에 앞서 문화의 거리 홍대에 조성된 기묘한 이야기 컨셉 팝업존과 영등포 타임스퀘어 레드카펫 팬이벤트에 참여한다 [사진=LGU+]
LG유플러스는 넷플릭스 대표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3' 공개에 앞서 문화의 거리 홍대에 조성된 기묘한 이야기 컨셉 팝업존과 영등포 타임스퀘어 레드카펫 팬이벤트에 참여한다 [사진=LGU+]

LG유플러스는 오는 7월 4일 '기묘한 이야기3' 공개를 기념해 홍대 성일빌딩 지하 1층과 지상 1, 2층 총 3층 규모로 구축된 넷플릭스 운영 팝업존에 빈지워칭(몰아보기)룸을 조성, 고객이 U+tv 넷플릭스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기묘한 이야기'는 미국 인디애나주에 위치한 가상의 마을 호킨스에 사는 단짝 친구들의 기이한 모험과 배우들의 열연,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전 세계적 팬덤을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U+tv ‘기묘한 이야기’ 홍대 팝업존은 20일부터 내달 7일까지 운영된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에서도 20일 U+tv로 먼저 만나는 '기묘한 이야기 3'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장 내에는 ▲더 큰 화면으로 즐기는 U+tv 넷플릭스 체험존 ▲'U+tv 사진관' SNS 인증 이벤트존이 구축됐다. 고객은 서비스 체험 후 바로 서비스 가입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기묘한 이야기' 더스틴 역의 케이튼 마타라조, 루카스 역의 케일럽 맥러플린 내한 레드카펫 행사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행사장에서 20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두 사람은 레드카펫을 밟으며 많은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석영 LG유플러스 스마트홈체험마케팅팀장은 "'기묘한 이야기 3' 공개에 앞서 넷플릭스와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U+tv 체험존을 구성, 국내 팬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체험 마케팅, 더 많은 고객이 혜택 받는 마케팅 기획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U+tv,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3' 미리보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