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골프' 오리지널 콘텐츠 '처음부터 풀스윙' 공개
2019.06.19 오후 2:07
LGU+, 레슨계 대부 임진한 프로 및 다양한 패널 출연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골프 입문자에서 시니어 골퍼까지 즐기는 U+골프를 통해 공개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에서 한국 골프 레슨계의 대부 임진한 프로의 오리지널 골프 레슨 예능 '처음부터 풀스윙'을 선공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KLPGA 시즌 기간을 맞이해 U+골프는 실시간 경기 중계 외에도 오리지널 콘텐츠 '처음부터 풀스윙'을 제공,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 되는 레슨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사진=LGU+]


'처음부터 풀스윙'은 국내 최고 골프 교습가 임진한 프로와 SBS스포츠 아나운서 홍재경, 골프 생초보 이동근 아나운서와 박문성 축구해설위원, 미스코리아 출신 이민지 등 다양한 구력의 패널이 출연해 골프를 시작하는 초보들의 이해를 돕는다. 시니어 골퍼들에게는 좌충우돌 골프 도전기의 재미 요소는 물론 자세 교정 등 기본기를 다시 확인할 기회를 제공한다.


U+골프 내 '단계별 영상' 메뉴에서 오늘부터 매주 수요일 한 편씩 업데이트 된다. 콘텐츠 공개 기념 U+골프를 내려 받고 지인 추천 후 앱 내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4인/2인/1인 그린피 지원 ▲핑 G410 드라이버 등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7월 12일까지 진행한다.

U+골프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 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앱스토어 등 스마트폰 앱마켓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 가능하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5G에 최적화된 기능으로 새로워진 U+골프로 고객은 시즌 기간 중 차별화된 중계를 즐길 수 있다"며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 되는 레슨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아이뉴스24 창간 20주년, 소프라노 김성혜 한국 데뷔 10주년 독창회
I’m COLORATURA, I’m KIM SUNGHYE
2019. 11. 21 THU PM 8:00 롯데콘서트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