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마스크팩 신화' 엘앤피코스메틱, 대규모 물류센터 건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화성에 '메디힐 화성 물류센터' 마련…마스크팩 최대 2억장 구비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마스크팩 브랜드인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이 대규모 물류센터 공사를 마치고 국내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

엘엔피코스메틱은 18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메디힐 물류센터에 건설사, 협력사 및 주주들을 초청해 준공식을 가졌다.

엘앤피코스메틱은 국내외에서 마스크팩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소비자 니즈에 맞춘 마스크팩의 종류가 다양해짐에 따라 대규모 물류센터를 마련했다.

메디힐 화성물류센터  [사진=엘엔피코스메틱]
메디힐 화성물류센터 [사진=엘엔피코스메틱]

메디힐 물류센터는 대지 면적 1만298㎡(3천115평), 건평 1만8천446㎡(5천580평), 건물 높이 37.2m(아파트 15층 높이)로 기존 인천 메디힐 물류센터보다 약 3배 큰 규모로 완공됐다. 이로써 엘앤피코스메틱은 인천과 화성 두 곳에 물류센터를 보유하게 됐으며, 인천 물류센터는 마스크팩 브랜드를 보유한 제이준에 임대를 줬다.

새로 건립된 화성 메디힐 물류센터는 2개층 이상 15m 하이렉으로 구축된 국내 최초의 물류센터로, 2억 장의 마스크팩을 한 번에 보관할 수 있다. 3방향 지게차 등 최첨단 설비 및 시스템을 갖춰 국내외에 빠르게 제품 공급이 가능하다. 직원 복지가 좋은 기업으로 유명한 엘앤피코스메틱답게 새롭게 건축된 물류센터내에도 스크린골프장, 체력단련실, 수면실 등이 완비돼 있다.

올해 상반기 기준 엘앤피코스메틱의 전 세계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은 16억 장에 달한다. 새로 오픈한 물류센터에는 주력 브랜드 메디힐 외에도 메이크힐, T.P.O, 아이크라운 등 엘앤피코스메틱의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도 집하될 예정이다.

준공식에 참석한 권오섭 엘앤피코스메틱 회장은 "메디힐을 비롯한 엘앤피코스메틱의 여러 브랜드들이 국내외에서 사랑받으며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대규모 물류센터를 마련하게 됐다"며 "전 세계에 엘앤피코스메틱의 브랜드를 원활하게 알릴 수 있게 된 만큼 더 큰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스크팩 신화' 엘앤피코스메틱, 대규모 물류센터 건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